원격 서비스
원격 유지보수는 컴퓨터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 필요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점검하여
최소의 비용으로 고장을 처리하는 목적
사업내용
-
01
실시간 비대면 유지보수
-
02
원격으로 처리가 안될시 방문하여 점검 및 문제점 해결
-
03
최저비용(출장 시 비용 별도 청구)
방문 서비스
원격 유지보수가 되지 않는 컴퓨터 및 기타 하드웨어를 출장 방문 후 처리하여
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진행
사업내용
-
01
효율적인 관리
-
02
방문일정 확인
-
03
제품 고장시 제품 확인 후 수리 부속 청구
-
04
출장비용 발생
상주 서비스
10대 이상의 컴퓨터 및 기타 하드웨어를 한명 이상의 유지보수 인원이 고객사에 대기, 상주하여
신속하게 처리하여 진행
사업내용
-
01
신속 정확한 관리
-
02
체계적인 관리번호 부여
-
03
실시간 방문 및 상담
-
04
제품 고장시 선 지급 예비 부품 및 제품을 제공
-
05
상주비용 발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