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격 서비스

원격 유지보수는 컴퓨터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 필요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점검하여
최소의 비용으로 고장을 처리하는 목적

사업내용

  • 01 실시간 비대면 유지보수
  • 02 원격으로 처리가 안될시 방문하여 점검 및 문제점 해결
  • 03 최저비용(출장 시 비용 별도 청구)

방문 서비스

원격 유지보수가 되지 않는 컴퓨터 및 기타 하드웨어를 출장 방문 후 처리하여
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진행

사업내용

  • 01 효율적인 관리
  • 02 방문일정 확인
  • 03 제품 고장시 제품 확인 후 수리 부속 청구
  • 04 출장비용 발생

상주 서비스

10대 이상의 컴퓨터 및 기타 하드웨어를 한명 이상의 유지보수 인원이 고객사에 대기, 상주하여
신속하게 처리하여 진행

사업내용

  • 01 신속 정확한 관리
  • 02 체계적인 관리번호 부여
  • 03 실시간 방문 및 상담
  • 04 제품 고장시 선 지급 예비 부품 및 제품을 제공
  • 05 상주비용 발생